본문 바로가기
더나은 내일을 위한 준비

용돈벌이 클라우드워크 1주일 사용 후기입니다. 출금완료!!!(Crowdworks, 자택알바)

by 또같은하루 2020. 9. 10.

안녕하세요~ 더나은 내일을 살고싶은 또같은하루입니다^^* 오늘은 1주일전에 유투브에서 보고 시작한 클라우드워크 사용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유투브에서는 어마무시하게 벌리는걸로 나왔는데, 그 영상이 뜨고나서 사람들이 너무 몰려 지금은 그닥..ㅋㅋ 어쨌든 그래도 안하고있는것보다는 낫지않나 하는 마음에 앞으로도 열심히 해볼 계획이고요, 일단 일주일동안 해본 결과와 과정을 설명해드릴게요.

 

 

Crowdworks... 인공지능에게 학습할 데이터를 수집하고, 그 정보를 재공한 사람들에게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하는 회사입니다. 그러다보니 컴퓨터로 할수있는 작업도 있고,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하는 작업도 있는데요. 저는 거의 컴퓨터를 이용해서 해봤습니다. 

 

 

가입을 하시고 처음에 들어오시면 할수있는 작업이 그리 많지는 않아요. 처음에 등급이 뭐였더라??ㅡㅡ;; 여튼 이런저런거, 저는 설문조사하는거에서 4300원 들어왔고, 짜투리 몇개해서 5000원 만들었는데요, 5000원이 되면 출금신청도 할 수 있고 등급이 브론즈로 올라가면서 할수있는 작업의 개수가 더 늘어나요. 

 

 

설문조사를 또 할 수가 있더라고요?ㅋ 그래서 2번했고, 컴터에 앉아있는 시간이 그리 길지 않기때문에 요런저런 작업들을 조금 해 봤습니다. 작업에 들어가면 설명이 각 작업별로 나오는데, 전 아직 본격적인 작업이 아닌 작업을 하기전에 학습용으로 하는 작업들, 텍스트태킹 초,중급.. 바운딩 실습 초,중,고급 과정까지해봤어요. 그래서 결과는...

 

일단 테스트목적으로 처음에 오천원 생기자마자 출금신청을 했구요.. 세금빠지고 입금된다고 하네요..내일..ㅋ 남은게.. 7,180원이네요. 다른작업들 슬슬하다가 다음주에 다시 출금신청 해야겠습니다. 일주일에 한번밖에 출금신청이 안되서리.. 

결론은... 그냥 멍~ 때리고 컴터앞에 있느니 손가락 조금 움직여서 작게나마 수익창출을 해보는것도 나쁘지는 않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비는시간에 조금이라도 벌수있으면.. 괜찮은 자택알바 아닌가요??ㅋㅋ 저야.. 출근해서 시간도 나고 심심하고 그럴때 해본거구요. 굳이 집에서까지 일을 가지고 가긴 싫어서..ㅋㅋ 더 해보고 결과다시 올리겠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는 굳건한 믿음하에... 또같은 하루였습니다. 내일은 오늘보다 더 행복할거에요^^*

 

(수정)

목요일날 출금이 되었습니다. 세금 3.3% 제하고 4,840원 들어왔네요^^ 일주일에 한번 신청할 수 있으니 모았다가 한번씩 출금신청 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