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나은 내일을 위한 준비

21년 3월 바뀐 짬게임뽕 한달 후기와 실제 수입공개합니다.(알바, 리워드, 돈버는)

by 또같은하루 2021. 3. 15.

안녕하세요~ 더 나은 내일을 살고싶어 오늘도 달리는 더나은내일입니다. 작년부터 참으로 떠들썩했던 돈버는 리워드중에 수위에 꼽히는게 바로 짬게임뽕이라는 게임인데요... 저는 좀 늦게 시작을 하게됬네요.. 그래도 한달동안 열심히 해보면서 느낀점과 새롭게 바뀐 리워드방식에 대해서 설명해볼까 합니다. 

 

자.. 우선 짬게임뽕 메인화면입니다. 전과 크게 바뀐점은 없어보이죠? 맨 아래 메뉴만 바뀌고 광고가 없어졌다는점 정도?  전에는 광고라는 메뉴가 있고, 들어가면 해외광고와 국내광고로 나뉘어져 있었는데, 지금은 아이언소스와 애드팝콘이라는 이름으로 바껴있네요. 뭐.. 똑같습니다. 해외광고와 국내광고죠.ㅋㅋ

하루에 10판 질때까지 가위바위보를 할 수 있다는 점과 자동으로도 진행된다는 점은 전과 같고, 가장 많이 바뀐점이라면 뭐니뭐니해도 가위바위보를 했을때 리워드를 받는 방식이 변했다는겁니다. 전에는 점수로 저장이 되고, 순위에 따라서 리워드를 받는방식이였는데, 사람이 많아져서 그냥 100원이다~ 생각하고 해왔드랬죠. 1000등안에 들어야 500원을 주는데, 사람이 워낙에 많아져서..ㅋㅋ 2천등도 힘들더라고요.그런데 지금은 그때그때 리워드가 적립되는 방식으로 바꼈어요. 이기면 10원, 지거나 비기면 1원. 피퍼타임때는 이기면 20원이라는 방식으로 말이죠. 대략 100원은 넘는거같아요. 매일.

 

아이언소드 메뉴입니다. 하루 100원으로는 많이 모자라죠? 그래고 저처럼 짬짬이 시간이 많이 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게임을 다운받아서 하고, 각 게임마다 주어지는 미션을 완료하면 리워드를 받는방식이죠. 저는 왠만한건 거의다해서.. 있는게 별로 없네요..ㅋㅋ 오른쪽에 IN PROGRESS라는 메뉴에 들어가시면 지금 하고있는 리워드들과 완료한 리워드가 확인됩니다. 지금 하고있는 게임의 목표가 뭔지 잊어버리거나 했을 때 확인해보시면 좋을듯해요.

 

 

지금 실행하고 있는 게임들입니다. 다운받은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지만, 어떤 게임인지 들어가보니 이쪽으로 들어와버리더라구요..ㅠㅠ

완료한 게임들입니다. 이 밑에 조금 더 있는데.. 한화면에 안나오네요^^;; 시세는 그날그날 틀린거 같아요. 시작할때 얼마준다고 했는데, 그게 바뀔때가 많더라고요.

2월 14일 처음 출금신청을 하고 정확히 한달이 지났습니다. 가위바위보를 해서 받은것도 있고, 게임을 해서 받은것도 있고... 대략 한달동안 5만원정도를 입금받은듯해요. 짬짬히 한거치고는 나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할만한건 다 해버려서... 놀고있는 폰으로 새로 계정을 만들어서 다시 게임을 하고있습니다. 2대로요..ㅋ 한달 목표를 10만원으로..ㅡ.ㅡ;; 전에는 가위바위보로 받은 상금도 다른계정에 선물할 수가 있었는데, 지금은 바로 적립이되어 선물하기가 안되요. 한 주민번호로 한계정밖에 못만드니(출금하는 사이트) 이름과 무색하게 가위바위보는 본폰으로만 적립할 수 있고요, 게임해서 받은 리워드는 선물하기를 이용해서 옮기는게 가능하겠더라고요. 은근히 노가다이긴 하지만.. 이것도 나름 요령이..ㅋㅋ

 

시간나면 게임들에 대한 공략도 한번 만들어볼까 합니다. 어짜피 멍때리면서 오토게임들 구경하는거보다야 이편이 낮다는 생각이 들어요. 리워드만을 위해서 몰입하다보면 스트레스 받으니깐, 새로운 게임 알아간다는 생각으로 천천히 즐기면서 하면 잠시잠깐 짬나는 시간 활용하기 좋을듯해요. 그럼 오늘도 행복하시고 부자되세요~

 

 

댓글